[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국내 토탈캐주얼 브랜드 커버낫과 해외 유명 아티스트 마크곤잘레스의 협업 라인업을 공개하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커버낫에서는 마크곤잘레스 특유의 스트릿 감성을 담아낸 봄·여름 시즌 협업 컬렉션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다음달 7일까지 타임스퀘어 매장에서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스킨십 강화에 나선다.
방문객들은 매장 앞 DP존 앞에 마련된 마크곤잘레스 아트워크인 대형 천사 피켓을 활용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커버낫에서 제공하는 메모장에 천사 모양을 따라 그려 피켓에 부착한 후, 인증샷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커버낫 #마크곤잘레스 #타임스퀘어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