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시아톱브랜드]엔에스유통, '3S정책'으로 대표 먹거리 브랜드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톱브랜드]엔에스유통, '3S정책'으로 대표 먹거리 브랜드로
AD
원본보기 아이콘
엔에스유통은 대한민국 고속도로휴게소 대표 먹거리 브랜드 '델리쉐프'와 '부산오뎅'을 운영하고 있는 업체로, 고속도로휴게소 대표 유통회사다. 특히 신속, 간편, 만족을 우선시하는 '3S정책'을 회사 모토로 삼고 있다.

엔에스유통 브랜드 중 델리쉐프는 고속도로휴게소 최초로 시도된 스낵전문매장 브랜드다. 2009년 7월 삼성출판사가 운영하는 이천(하남방향)휴게소에 첫 매장 론칭 이후 현재까지 전국 고속도로휴게소에 직접 운영하는 15개소 및 브랜드 대여 후 납품운영되는 9개소 등 총24개의 델리쉐프 매장이 영업을 하고 있다. 델리쉐프 론칭 이후 동종 경쟁 유통사들이 유사한 브랜드를 냈지만 브랜드 파워, 신상품 개발능력, 고객대응 능력, 매장운영 능력, 판매사원들의 급여 및 복지, 상품판매 노하우 등은 따라오지 못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와 함께 부산오뎅은 '직접 부산에서 제조하는 진짜 부산어묵을 팔아보자'라는 모토로 만든 브랜드다. 부산시 사하구 장림동에 위치한 50년 전통의 어묵제조회사인 효성과 협약해 OEM으로 고속도로휴게소 판매용 상품 개발했다. 첫 매장 론칭 이후 현재까지 전국 고속도로휴게소에 총 36개의 부산오뎅 매장이 영업을 하고 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