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라푸마 "10~20대 젊은층 아우르는 브랜드로 도약"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대 초반 아이돌 스타, 전속모델로 이례적 기용
"젊은층 아루는 아웃도어 브랜드로 영역 확대"

라푸마 "10~20대 젊은층 아우르는 브랜드로 도약"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LF에서 전개하는 라푸마는 17일 전속모델 설현, 차은우와 함께한 TV 광고 영상을 첫 방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에는 20대 초반의 아이돌 가수 겸 배우 설현과 차은우의 자연스럽고 자유분방한 모습이 담겼다. 라푸마는 젊은 고객층까지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로의 영역 확대를 위해 이번 시즌 이례적으로 20대 초반의 모델을 발탁했다.

라푸마는 도심 속에서 촬영을 진행해 도심과 아웃도어, 일상과 여가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조했다. 더불어 일상에서의 에피소드를 반복적으로 노출해 ‘라푸마와 함께라면 일상을 스타일리시하게 리프레쉬할 수 있다’는 핵심 메시지 전달에 주력했다.
이태학 LF 아웃도어부문장 전무는 “이번 시즌은 라푸마가 10~20대 젊은층까지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로 도약하는 원년이 될 것”이라며 “도심을 배경으로 전속모델인 두 차세대 스타들이 선보이는 밝고 스타일리쉬한 착장을 통해 어반 아웃도어의 진수를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수만과 상하이 동행한 미소년들…데뷔 앞둔 중국 연습생들?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국내이슈

  • 관람객 떨어뜨린 카메라 '우물 우물'…푸바오 아찔한 상황에 팬들 '분노' [영상]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해외이슈

  • [포토] 광화문앞 의정부터 임시개방 "여가수 콘서트에 지진은 농담이겠지"…전문기관 "진짜입니다"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PICK

  • 벤츠 신형 C200 아방가르드·AMG 출시 속도내는 中 저고도경제 개발…베이징서도 플라잉카 날았다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대통령실이 쏘아올린 공 '유산취득세·자본이득세'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