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겨울이 오는 길목]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 LBL, 완판 행진 계속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겨울이 오는 길목]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 LBL, 완판 행진 계속
AD
원본보기 아이콘

롯데홈쇼핑 프리미엄 단독 브랜드 LBL이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TV홈쇼핑에서 판매되는 패션 상품 중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완판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다.

LBL은 지난달 24일 '정윤정쇼' 특집방송에서 총 주문금액 110억 원을 달성했다. 이는 롯데홈쇼핑 역대 최고 기록이다. 천연 울 소재만을 사용하는 브레스키사의 '지블리노 코트'는 40분간 31억 원의 판매고를 올리며 당일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홀가먼트 롱니트'도 지난 달 7일 첫 론칭 방송에서 주문금액 15억원을 넘겼다. 이 제품의 경우 방송 시작 전부터 고객들이 몰리며 5분 만에 완판 됐다.
당일 방송에서도 사전 주문 및 동시 주문이 폭주했다. 실제 롯데홈쇼핑 앱 '바로TV' 실시간 채팅 서비스인 '바로TV톡'의 지난달 24일 정윤정쇼 방송 시청자 참여 건 수는 동시간 대비 50% 이상 증가한 1만1000건을 돌파했다.

현재까지 LBL의 총 주문금액은 470억원으로, 롯데홈쇼핑은 LBL과 같은 단독 브랜드 비중을 중장기적으로 50%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더불어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가장 신뢰받는 채널이 될 수 있도록 힘쓴다는 입장이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국내이슈

  •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해외이슈

  •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 '시선은 끝까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