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U, 계절을 담은 제철 과일주스 2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냉장주스 매출 전년비 33.3% 신장
동절기 냉장 주스 한정판매

CU, 계절을 담은 제철 과일주스 2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웰빙 음료의 인기가 뜨겁다. 3일 씨유(CU)에 따르면, 과일 고유의 맛을 살린 냉장주스의 최근 3년간 매출은 전년 대비 2014년 16.6%, 2015년 24.1%, 2016년 33.3%까지 지속 성장세다. 최근 웰빙에 대한 니즈가 간편식뿐만 아니라 음료로까지 확대되면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영양소를 살린 착즙 방식의 냉장주스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이에 CU는 3일부터 가을, 겨울 대표 과일을 활용한 냉장주스 2종을 동절기 한정 상품으로 선보인다. ‘헤이루(HEYROO) 청도홍시주스(2300원)’는 기존 제조사브랜드(NB)상품에서 볼 수 없었던 홍시를 원재료로 만든 상품이다. 당도가 높기로 유명한 경북 청도 홍시를 퓨레로 만들어 제철 과일 고유의 맛과 영양을 살렸으며 국내산 배와 사과 착즙액을 넣어 상큼함을 더했다.

겨울을 맞아 감귤로 만든 주스도 출시한다. ‘HEYROO 제주감귤주스(2300원)’는 감귤의 본고장으로 꼽히는 제주도의 감귤을 통째로 짜낸 100% 착즙주스다. 물, 당 등 다른 첨가물은 전혀 들어가지 않아 감귤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과 향을 강조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