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무한도전' 무중력 훈련 돌입, 15초간 공중부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정준하. 사진=MBC '무한도전' 방송 캡쳐

정준하. 사진=MBC '무한도전'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무한도전' 정준하가 공중부양을 했다.

29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우주 특집을 맞아 러시아 가가린 우주인 훈련 센터를 찾은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훈련장을 찾은 멤버들은 우주 전문가로부터 체험에 관한 설명을 들었다. 전문가는 "여러분들은 모두 우주 비행에 적합한 몸을 가지고 있다"며 "다만 팀 워크가 굉장히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무중력 훈련용 비행기에 오른 멤버들은 8500m 상공에서 무중력을 온몸으로 느꼈다. 비행기가 7600m 상공에서 45도로 급상승하면서 중력이 2배로 증가하자 멤버들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마침내 무중력 상태에 놓인 멤버들은 15초간 일제히 공중 부양을 하며 감탄을 쏟아냈다.
유재석은 "굉장히 당황했다. 내 몸을 제어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고 놀라워했고 하하는 "이거는 진짜 믿을 수가 없다. 우주로 간 건 아니지만, 우주의 느낌을 받았다"며 흥분했다.

특히 거구 정준하는 "잊을 수 없다"를 반복하며 "내 몸이 뜨니까 정말 신기했다"고 답했다.

한편 이날 '무한도전'은 전국 시청률11.8%(닐슨코리아)를 기록했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