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아사히주류. '클리어 아사히 가을단풍'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대맥 1.5배 사용해 풍부한 보리의 맛과 향 실현
롯데아사히주류. '클리어 아사히 가을단풍'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아사히주류는 9월 말부터 ‘클리어 아사히 가을단풍’을 가을 시즌 수량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클리어 아사히 가을단풍’은 시즌의 특색에 맞춰 패키지 전체에 적색과 황금색으로 디자인하여 가을의 계절감과 가을 단풍의 화려함을 표현했으며 일반 클리어 아사히 보다 대맥을 1.5배 첨가하고 로스팅 맥아를 사용함으로써 풍부한 보리의 맛과 고소한 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봄,여름 클리어 아사히 한정판에 이어 가을 시즌 ‘클리어 아사히 가을단풍’를 출시해 소비자의 맥주에 대한 맛의 다양성을 충족 시키고자 했다"며 "또한 각 시즌의 시기 적절한 패키지를 통해 아사히 브랜드만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했다”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수만과 상하이 동행한 미소년들…데뷔 앞둔 중국 연습생들?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국내이슈

  • 관람객 떨어뜨린 카메라 '우물 우물'…푸바오 아찔한 상황에 팬들 '분노' [영상]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해외이슈

  • "여가수 콘서트에 지진은 농담이겠지"…전문기관 "진짜입니다"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PICK

  • 벤츠 신형 C200 아방가르드·AMG 출시 속도내는 中 저고도경제 개발…베이징서도 플라잉카 날았다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대통령실이 쏘아올린 공 '유산취득세·자본이득세'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