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웅진식품은 어린이 음료의 본격적인 수요가 집중되는 가을 나들이 철을 맞이해 어린이 보리차 ‘유기농 하늘보리’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유기농 하늘보리는 보리, 옥수수, 현미 등 국내산 유기농 곡물만을 깨끗하고 순하게 우려낸 웅진식품의 대표 어린이 음료다.
이 제품은 2013년 출시 이후로 매해 연간 30%에 육박하는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200만여병의 제품을 판매했던 것에 비해 올해에는 7월 기준 상반기에만 약 170만병 누적 판매를 달성하며 전년 동기 대비 6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해 높은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리뉴얼 된 유기농 하늘보리는 9월부터 전국 대형마트 및 슈퍼마켓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기존과 동일한 1000원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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