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철 숙박 앱 이용자들 문제 제기하고 나서
예약처리가 되지 않은 경우 또는 고객센터 응대 소홀 등의 문제를 제기하고 나선 이용자들이 급격히 늘고 있다.
유명 ‘숙박 앱’ 중 하나인 호텔스컴바인의 이용약관에는 ‘제3자가 제공하는 모든 것에 대해 보증하지는 않는다’는 규정이 있다. 이는 호텔스컴바인 측에서 책임을 회피하려고 만든 규정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이 밖에도 국내 모텔 중개 앱 여기어때, 야놀자 등에서도 입ㆍ퇴실 시간 변경, 위생상태 불량 등의 불만이 끊이지 않는다고 전해졌다.
한동우 인턴기자 corydo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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