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의 신규 캠페인은 짧은 카피들을 활용해 소비지향적인 '요즘 가구'와 반대되는 브랜드의 '진정성'과 '전문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캠페인 론칭을 알리는 첫 번째 영상 '요즘 가구편-그 모든 말의 반대편에 일룸이 있습니다'에서는 최근 거실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하는 소비자의 생활을 연구한 디자인으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유연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홈 라이브러리, '리브레 시리즈'를 통해 튼튼한 내구성으로 쉽게 망가지지 않으며,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일룸' 가구를 소개한다.
일룸은 친환경 소재로 설계부터 제작까지 직접 하는 진보적인 디자인의 가구를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의 믿을 수 있는 품질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변화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가구를 만들고 있다.
'요즘 가구편' 캠페인 영상은 일룸 홈페이지(www.iloom.com)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yiloom)과 유튜브(http://www.youtube.com/c/myiloom_official)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일룸은 시리즈 영상을 지속 공개하며 신규 브랜드 캠페인의 화제성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