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일룸, 2016년 하반기 신규 브랜드 캠페인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일룸, 2016년 하반기 신규 브랜드 캠페인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퍼시스 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은 2016년 하반기 신규 캠페인 '가구를 만듭니다. 일룸'을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일룸의 신규 캠페인은 짧은 카피들을 활용해 소비지향적인 '요즘 가구'와 반대되는 브랜드의 '진정성'과 '전문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요즘 가구들의 말, 그 모든 말의 반대편에 일룸이 있습니다', '몸에 해로운 것은 뺀 자연으로 지은 집밥 같은 가구' 등의 메시지를 통해 기본에 충실한 혁신으로 제대로 만든 가구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전달한다.

캠페인 론칭을 알리는 첫 번째 영상 '요즘 가구편-그 모든 말의 반대편에 일룸이 있습니다'에서는 최근 거실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하는 소비자의 생활을 연구한 디자인으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유연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홈 라이브러리, '리브레 시리즈'를 통해 튼튼한 내구성으로 쉽게 망가지지 않으며,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일룸' 가구를 소개한다.

일룸은 친환경 소재로 설계부터 제작까지 직접 하는 진보적인 디자인의 가구를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의 믿을 수 있는 품질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변화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가구를 만들고 있다.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가구가 개성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신규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의 주거환경, 생활습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깊은 이해와 높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제대로 만든 진정성 있는 가구와 함께하는 생활의 품격과 가치에 대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계기가 마련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요즘 가구편' 캠페인 영상은 일룸 홈페이지(www.iloom.com)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yiloom)과 유튜브(http://www.youtube.com/c/myiloom_official)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일룸은 시리즈 영상을 지속 공개하며 신규 브랜드 캠페인의 화제성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국내이슈

  •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세계 최초' 미인 대회에 1500명 도전…심사 기준은 '손과 눈 주변' "비트코인 8월까지 5배 폭등"…'부자 아빠' 저자의 전망

    #해외이슈

  • [포토] 화이팅 외치는 올원루키테니스대회 참가 선수들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포토PICK

  •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