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S네트웍스 스케쳐스, "딜라이트, 150만족 판매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초창기 딜라이트 에너지, 간판모델 익스트림에서 여름맞이 우븐까지
LS네트웍스 스케쳐스, "딜라이트, 150만족 판매 돌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S네트웍스는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의 딜라이트가 2013년 출시 이후 3년 만에 150만족을 판매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실 스케쳐스의 딜라이트 제품이 처음 출시된 건 지난 1992년이지만, 국내에서는 20여년이 지난 2013년부터 복고 스타일로 재 출시됐다. 딜라이트 익스트림 오리지널 제품은 출시 10개월만에 40만 족 판매를 돌파했다. 후속 모델인 골든팬더와 와일드팬더가 연달아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었다.
스케쳐스는 기본 아이템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딜라이트 익스트림 오리지널과 더불어 다양한 색상과 재질, 패턴을 조합한 신모델을 꾸준히 출시하며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해왔다.

최근에는 여름을 맞아 딜라이트의 중창(미드솔)에 우븐 소재 갑피를 접목한 딜라이트 '우븐'을 출시하기도 했다.

스케쳐스 관계자는 "시시각각 변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따라잡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고민하고 변화해야 한다"면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소비자의 심리에 발맞춰, 보다 다양한 스타일의 상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