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블랙야크, 강도 피의자 제압한 직원에 공로패 수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판매사원 강동훈씨, 만취한 승객에 폭행 당하고 있는 택시기사 구해
모범 판매사원으로 선정, 전 직원 앞에서 특별 공로패와 포상금 수여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왼쪽)이 18일 서울 양재동 본사에서 강동훈 직원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있다.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왼쪽)이 18일 서울 양재동 본사에서 강동훈 직원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웃도어 기업 블랙야크가 택시 강도를 제압해 법 질서 수호에 앞장 선 블랙야크 판매사원 강동훈(남, 30)씨에게 특별 공로패와 포상금을 수여했다.

블랙야크 롯데백화점 대구점 판매사원인 강씨는 지난 5월 15일 예비 신부 집을 다녀오던 중 대구 수성구 삼성라이온즈파크야구장 인근 대로변에서 만취상태의 승객으로부터 폭행을 당하는 택시기사를 발견했다. 이에 강씨는 차에서 내려 피의자를 제압하고 출동한 경찰관에게 피의자를 인계하는 등 안전하게 택시기사를 구출했다.
이에 대구지방검찰청은 자랑스러운 법 질서 수호 시민 유공 표창 대상자로 강씨를 선정, 지난 14일 대구지방검찰정장 검사장 표창을 수여했다. 블랙야크 역시 18일 오전 양재 본사에서 전 직원과 함께 강씨의 용기 있는 행동에 감사를 표했으며, 모범 판매사원으로 선정해 감사패와 함께 포상금을 전달했다.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은 " 블랙야크 가족으로서 모범을 보여줘 전 직원을 대표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블랙야크의 많은 직원들이 주변 이웃의 위기에 강씨가 보여준 용기 있는 행동을 본받기 바란다"고 말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