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로운 산책 테마로 한옥에서 전시, 이번 시즌 브랜드 콘셉트 강화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SK네트웍스의 액세서리 브랜드 루즈 앤 라운지가 6일 아름지기 재단에서 브랜드 전시 프로젝트인 '컬쳐 라운지'를 개최했다.
SK네트웍스는 이번 컬쳐 라운지에서 신기루를 콘셉트로 흙, 나무, 들꽃, 햇빛 그리고 바람 등 일상의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루즈 앤 라운지의 올해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건축적인 미학, 새로움과 앞선 시대 감각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모던 클래식·모던 아트와 개념을 같이 하던 큰 궤는 유지하면서 표현에는 새로움을 추구, 자연이 가진 요소들에서 받은 영감으로 소재를 개발해 자연의 모습을 나타내는데 집중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