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클릭 e종목]"LG생활건강, 럭셔리 브랜드 중국서 맹활약…목표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NH투자증권이 1일 LG생활건강 에 대해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가 면세점과 중국 현지에서 활약하면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며 목표주가를 148만원을 상향조정한다고 밝혔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한국희 연구원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에 이어 생활용품과 음료의 프리미엄화, 경쟁 완화로 이익이 개선되고 있다"며 "최근 주가가 역사적 고점 경신했으나 풍부한 실적 개선 여력과 밸류에이션을 고려할 때 추가 주가 상승 여력 충분하다"고 설명했다.
럭셔리 브랜드 매출 기여도는 지난 2014년 39%에서 최근 66%까지 높아졌다. 한 연구원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들은 면세점 채널 판매 급증 후 중국 현
지에서 브랜드 인지도 상승의 선순환을 경험하는 데 더해 최근에는 내
국인 수요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2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5.4% 늘어난 1조5130억원, 영업이익은 31.4% 증가한 2207억원을 기록할 전망이다.

한 연구원은 "실적은 시장 기대치를 약 6% 상회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 각각의 영업이익 성장률은 각각 전년대비 41.8%, 18.7%, 14.4%로 전방위 이익 개선세가 지속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