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대상은 창업 3년 미만 또는 신제품 출시 2년 이내의 생활 소비재 완제품을 보유한 제조기업이며, 올해 마지막 제3차 모집에서는 90여개의 우수한 중기제품을 선정할 계획이다.
국광태 중진공 마케팅사업처 팀장은 "올해 현대백화점, 롯데하이마트, 이마트 등 국내 민간대형유통망에 HIT500 선정 우수 중기제품이 입점할 수 있도록 협력을 확대하겠다"며, "중소기업 제품 간접광고(PPL)지원사업 등 중진공의 다양한 마케팅 지원사업 연계를 강화하여 우수 중소기업을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하겠다"고 밝혔다.
HIT500은 지난 2월부터 소비자가 쉽고 간편하게 HIT500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HIT500 모바일 앱'을 'Google PlayStore'를 통해 제공, HIT500 제품의 홍보 및 판매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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