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은 이번 축제에서 친환경 음악축제를 표방하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이하 '뷰민라')'의 대표적인 환경 프로그램인 'eARTh 캠페인'을 지원한다. 쾌적한 공연 관람을 지원하고, 공연장 내 쓰레기 발생을 줄이고자 'eARTh' 캠페인의 일환으로 '재활용컵 렌탈존'을 운영하기로 한 것.
반환된 컵은 내년 봄 개최되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를 위해 재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공연이 끝나고도 반환되지 않은 컵의 보증금은 모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여질 수 있도록 '아름다운가게'에 기증함으로써 락앤락은 이번 행사 참여의 의의를 더욱 높였다.
락앤락은 보다 많은 사람들의 재활용컵 사용을 독려하고자 현장에서 바로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재활용컵 렌탈존'에서 컵을 대여한 뒤 인증사진을 찍어 락앤락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내 마음대로 디자인할 수 있는 락앤락 '네이밍 텀블러'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락앤락의 인기 제품인 KBO물병 및 KBO콜렉션물병 시리즈를 비롯해 2030세대가 선호하는 독창적인 디자인의 락앤락 신제품 물병과 텀블러들을 만나볼 수 있는 것도 쏠쏠한 재미 중 하나.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