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10일 애드워시 드럼세탁기 홍보 영상이 공개 열흘만에 누적 조회수 5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 영상은 드라마 연출부 막내가 드라마 촬영 현장 중 겪는 상황으로 구성됐다. 드라마 촬영 중 주인공이 오미자차를 흰색 셔츠에 쏟는, 고추장 삼겹살로 따귀를 맞는 장면 등을 연기해 빨랫감이 계속 발생하고 연출부 막내는 빨래를 쉼 없이 해야 하는 상황을 담았다.
드라마 촬영이 거듭될수록 빨랫감은 계속 늘어나지만 연출부 막내는 세탁물을 빨래 중 추가할 수 있는 애드워시로 세탁을 완벽하게 끝낸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계속 봐도 웃긴 영상"이라며 "세탁 중간에 빨래를 집어 넣을 수 있다니 '주부 취향 저격' 세탁기"라는 등의 반응을 반응을 보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세탁 중 손쉽게 세탁물을 추가할 수 있는 애드워시 세탁기 만의 특장점을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애드워시를 통해 획기적인 세탁문화를 접하고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삼성전자가 지난해 9월 출시한 애드워시는 출시 15일만에 누적 판매량이 6000만대를 돌하는 등 한국을 비롯해 유럽, 동남아, 중동, 중국 등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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