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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손가락 기부 프로젝트 1탄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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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손가락 기부 프로젝트 1탄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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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 GS25가 상품을 구매하고 나눔활동에도 동참하는 고객참여형 ‘손가락 기부’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GS25는 도시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부 이벤트는 일명 ‘손가락 기부’ 프로젝트 1탄으로, 고객들이 GS25에서 판매하는 도시락을 구매한 후 GS&POINT를 적립하면 나만의 냉장고에 100원의 기부 스템프가 생성되는 방식이다. 고객들은 GS25 도시락을 즐기면서 나눔활동에도 동참하게 되는 셈이다. 도시락 1개 당 100원 스탬프 1개가 생성되며, 기부 횟수는 제한이 없다.
해시태크 기부 이벤트도 있다. 고객들은 GS25 도시락 구매 후 인증샷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해시태그하면, 해시태그 1개당 100원이 기부된다. 고객 참여를 통해 기부된 금액이 1000만원이 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되며, 기부금 1000만원은 월드비전에 전달될 예정이다.

GS25는 단순 기부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나눔의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긴다는 마음으로 이번 손가락 기부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손가락 기부 프로젝트 1탄 종료 후에도 고객 참여형 기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문주희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팀 담당자는 “GS25는 나눔상품을 통해 판매 금액의 1%를 기부하는 등 고객 참여형 기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다”며 “앞으로 나만의 냉장고 ‘손가락 기부 프로젝트’를 지속 진행해 즐겁고 의미있는 기부 프로그램을 기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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