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IOI 김세정·임나영·김청하, 주류 광고 모델 발탁 '대세 인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IOI 주류 광고 모델 발탁.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IOI 주류 광고 모델 발탁.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손현진 인턴기자] 하이트진로는 복숭아 맛 탄산주 '이슬톡톡' 온라인 광고 모델로 엠넷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101'로 탄생한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를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아이오아이 멤버 11명 중 성인인 김세정(20), 김청하(20), 임나영(21) 3명이 온라인 배포용 동영상 촬영에 참여했다.
'기분좋게 발그레'라는 제품 콘셉트에 톡톡 튀는 개성을 담아 표현하는 데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최적이라고 판단했다고 하이트진로는 설명했다.

아이오아이 멤버 3명이 출연한 영상은 이달 말 하이트진로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



손현진 인턴기자 freeh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국내이슈

  •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해외이슈

  •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PICK

  •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