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복면가왕' 슈퍼 히어로 정체는 녹색지대 권선국, 나오게 된 이유가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복면가왕 슈퍼 히어로 권선국 / 사진=MBC 복면가왕 슈퍼 히어로 권선국 캡처

복면가왕 슈퍼 히어로 권선국 / 사진=MBC 복면가왕 슈퍼 히어로 권선국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원유 인턴기자] 6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슈퍼 히어로의 정체가 공개됐다.

슈퍼 히어로는 백설공주와의 듀엣 무대에서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지 못해 복면을 벗게 됐다.
슈퍼 히어로의 정체는 녹색지대 권선국이었다. 무대를 마친 권선국은 "과거로 돌아가는 것 같아 반갑고 좋다 난 '복면가왕'을 한주도 안 빼고 항상 본다"고 말했다.

이어 권선국은 "음식점에 나랑 한 손님이 있었는데 '복면가왕'을 보고 있었다. 그때 내가 추정가수로 나왔는데 그 손님과 눈이 마주쳤다. 난감했다. 마치 눈빛으로 '왜 여기 있냐'고 말하는 듯 하더라. 또 주변에서도 '복면가왕'에 한 번 나가보라는 말도 많이 들었다"고 전했다.

또 그는 "만감이 교차한다. 6년 만에 무대에 오른 것인데 보컬을 했던 기억이 떠오른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한편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MBC에서 방송된다.




김원유 인턴기자 rladnjsdb@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