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황인준 네이버(
NAVER
NAVER
035420
|
코스피
증권정보
현재가
187,300
전일대비
1,200
등락률
-0.64%
거래량
394,214
전일가
188,500
2024.05.17 15:30 장마감
관련기사
코스피·코스닥 상승 마감…高高한 SK하이닉스 '주식 부자' 방시혁, 최태원·구광모보다 많다…국내 총수 중 6번째美 9월 금리인하 기대감에 코스피·코스닥 상승세
close
) CFO는 28일 2015년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본사 광고매출은 전적으로 모바일 광고의 성장에 힘입은 결과이며 모바일 광고상품 개편, 광고 영역 확대 등으로 인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검색광고는 모바일 비중이 42%까지 상승했고 디스플레이 광고는 모바일 비중이 28%였다"며 "검색광고에서는 PPC가 전년 동기 대비 12% 이상, 클릭수도 2.5% 이상 증가했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