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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착한 포장 프로젝트',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20% 증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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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코파이, 포카칩 등에 이어 가격 변동 없는 10번 째 증량
오리온 '착한 포장 프로젝트',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20% 증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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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오리온은 마켓오 리얼브라우니를 가격 변동 없이 20% 증량하고 맛을 개선해 리뉴얼 출시했다.

새로워진 리얼브라우니는 개당 중량을 기존 20g에서 24g으로 늘렸다. 오리온이 지난 2014년부터 소비자 만족도 제고를 위해 진행해온 ‘착한 포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올해 첫 증량 제품이자 포카칩, 초코파이 등에 이은 10번째 증량이다.
진한 초콜릿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리얼브라우니 속 초콜릿 함량도 기존 47%에서 52%로 늘렸다. 초콜릿 청크가 씹히는 식감과 풍미를 살려 브라우니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지난 2008년 출시된 마켓오 리얼브라우니는 오리온의 대표적인 초콜릿 디저트로 꾸준히 사랑 받아왔다. 합성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코코아버터 100%로 만든 리얼 초콜릿을 넣어 진짜 브라우니의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디저트 문화가 발달한 일본과 중국 관광객들 사이에서 좋은 품질과 맛, 고급스런 패키지 디자인으로 입소문이 퍼지며 한국 방문 필수 선물로 손꼽히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홈메이드 스타일 초콜릿 디저트인 마켓오 리얼브라우니가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더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 며 “2016년에도 소비자에게 더 많은 가치를 돌려드릴 수 있도록 제품 혁신을 지속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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