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야마하, 신디사이저 '리페이스' 출시…1984서 전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40년 이상 된 개발 기술 바탕…야마하의 장인 정신과 대중성 결합
높은 휴대성+소형임에도 전문성 있는 음색…초보자·전문가 모두 사용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야마하 신디사이저 '리페이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 리페이스는 색상과 세부적인 기능별로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66만원에 전국 야마하 대리점과 백화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일부 매장 제외).

지난 1974년 SY-1 첫 신디사이저 제품 출시 후 끈질기게 유지시켜 온 정통성에 최신의 트렌드를 접목한 이번 리페이스는 야마하의 야심작으로 기대가 높다.

이번 리페이스의 가장 큰 장점은 무엇보다 휴대성이 뛰어난 소형임에도, 직관적으로 음향을 합성해 고유의 사운드를 표현한다는 점이다. 따라서 초보자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쉽지만, 전문가들이 사용해도 전혀 부족하지 않을 정도로 훌륭한 기능을 갖췄다는 평이다. 이번 신제품 리페이스에는 '사운드몬도'라는 사용자가 만든 사운드를 서로 공유 할 수 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플랫폼도 함께 제공한다.
한편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이번 신디사이저 리페이스 출시를 기념해 홍대 갤러리 카페 '1984'에서 신제품을 비롯해 사일런트 기타·드럼 등 특성 있는 악기 전시와 페이스북 이벤트도 12월 말까지 진행 할 예정이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1984 카페 방문 후 리페이스 인증 샷을 #Yamahareface 해시태그를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YamahaMusicKorea/)에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아메리카노 쿠폰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자세한 내용은 야마하뮤직코리아 홈페이지(kr.yamaha.com) 또는 고객 지원 센터(02-3467-3398)로 문의하면 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국내이슈

  •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해외이슈

  •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