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동서식품의 프리미엄 커피 음료 ‘맥심 티오피(T.O.P)’가 바쁜 일상으로 꿈을 향한 열정을 잃어버린 소비자를 위해 ‘맥심 티오피 열정 주식회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응모자 중 서류합격 및 면접대상자로 선정된 10명에게는 하이엔드카메라를, 면접 후 최종합격자로 선정된 3명에게는 미디어아티스트 정연두가 제작한 ‘나만의 열정사진’과 열정 실행을 도와줄 100만원 상당의 선물이 제공된다. 또한, 서류지원자 중 추첨을 통해 관광상품권 및 맥심 T.O.P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열정이력서 제출이벤트와 함께 나만의 열정스타일을 알아볼 수 있는 설문이벤트 ‘열정유형검사’도 진행된다. 지원자들은 사이트를 통해 당신이 열정을 다 해보고 싶은 일, 내가 가장 열정적이라고 생각되는 순간 등으로 구성된 설문에 답을 하고, 본인의 열정유형을 알아볼 수 있다. 설문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마트워치, 뮤지컬관람권, T.O.P 기프티콘 등이 제공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