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쌍용차, 2015년 서비스 목표 달성 결의대회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15년 사업실적 점검 및 서비스 목표 달성 위한 개선사항, 중점방안 공유
정기적인 CS 교육, 정비사업소 현장 방문 클리닉 확대 및 쌍용 서비스 문화 구축
고객 지향적 서비스 개발 및 서비스 네트워크 확대 통해 CSI 1위 달성할 것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쌍용자동차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한 고객서비스 만족도(CSI) 제고 및 회사와 서비스 네트워크 간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2015년 서비스 목표 달성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3일과 14일 강원도 강릉시 강남축구공원에서 열린 결의대회에는 쌍용차 국내영업본부 송영한 전무, 서비스담당 김헌성 상무를 비롯한 국내영업본부 서비스부문 및 전국 법인정비사업소 대표 등 60여명이 참석해 2015년 사업 실적을 점검하고 서비스 목표 달성을 위한 개선사항과 중점 추진 방안 등을 공유했다.
특히 쌍용자동차는 2016년 CSI 1위 달성을 위해 ▲정비사업소별 CS 코디네이터 통한 정기적인 CS 교육 ▲정비사업소 현장 방문 클리닉 확대 및 집중관리 체계 구축 ▲쌍용 서비스 문화 구축 등을 실천해 나가기로 했다.

또한 이번 결의대회는 서비스 목표 달성의지를 다지고 상호간 화합과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축구대회와 산악 등반대회도 함께 실시돼 CSI 1위 달성을 향한 굳은 의지를 다졌다.

현재 쌍용차는 정비사업소, 전문정비공장, 서비스프라자 등 335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서비스 네트워크 한마음 전진대회, 목표 달성 결의대회 등을 통한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 강화는 물론,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 지향적 서비스 개발, 네트워크 확충 등을 통한 서비스 만족도 제고에 힘쓰고 있다.
쌍용차 국내영업본부 송영한 전무는 "티볼리 판매 호조로 지난달 내수 판매가 12년 만에 월 1만대를 돌파하는 등 실적이 크게 개선되고 있다"며 "판매 확대를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과 함께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서비스 만족도 1위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