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해태제과, 스틱데이 맞아 '포키' 마케팅 강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온라인 경풍 이벤트와 기획 패키지 제품 선봬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해태제과가 스틱데이(11월 11일)를 맞아 포키(Pocky)의 인지도 향상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해태제과는 스틱과자 매출의 약 50% 이상이 집중되는 스틱데이를 맞아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현장 샘플링 이벤트와 함께 웹툰작가김풍과 함께하는 '릴레이 포키' 이벤트를 연다.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릴레이포키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응모된다. 이벤트는 이달 1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겐 여행상품권, 영화관람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스틱데이기획 패키지 제품 8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포키를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로 제작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직접 제품을 골라 포장해 선물하는 것을 선호하는 학생층의 트랜드를 반영해 DIY 포장 패키지를 4종으로 강화했다. 선물 구입부담이 낮아 학생층의 많은 호응이 예상되고 있어 매출향상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