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팔라 사전계약 고객 250명을 초청한 이번 행사에서는 임팔라의 웅장한 디자인을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한 사진전과 인터랙티브 비주얼 전시 등 임팔라의 안팎을 체험할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제공됐다.
쉐보레는 임팔라의 본격 판매와 더불어 전국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 19일 부산 해운대 '더베이 101'에서도 사전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한 임팔라 프리미엄 파티를 개최하며 연이어 서울(코엑스 파르나스몰), 대전(대전복합터미널), 대구(동아백화점), 부산(더베이 101), 인천(스퀘어1광장)에서 차량전시 및 시승행사를 갖는다.
한편 쉐보레는 고객 대상 이벤트를 이어가는 한편 임팔라 고객을 위한 서비스 프로그램인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를 운영하기로 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