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공사 광주지사(지사장 임영희)는 메르스로 인해 급감했던 공항이용객이 하계 성수기를 맞아 서서히 회복세를 보임에 따라 다양한 여객 증대 캠페인 활동을 시행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또 광주공항은 충장로, 상무지구 등 금융지구와 서울지역 비즈니스 고객이 많은 나주 빛가람 혁신도시 내 한전 등 공공기관을 현장 방문하여 맞춤형 홍보활동을 실시, 방문기관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임영희 광주지사장은 “항공노선 다변화 추진과 고객이탈 최소화를 위한 다양한 고객가치 창출 활동을 통해 신규 항공수요 창출에 진력을 다할 것”이라며 “유관기관 및 관광업계 등과 지속적인 파트너십 확대를 통해 광주공항 기점 연계 교통망 홍보 강화 등 전략적 대응방안을 마련해 여객 수요를 전년 수준 이상으로 회복하는데 마케팅 역량을 총동원하겠다”고 말했다.
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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