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디자인 유나이티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영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 유통 채널 다각화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이날 브랜드 최초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http://www.designunited.co.kr)을 오픈하며 온라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2005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런칭한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영 트렌디 캐주얼(Young Trendy Casual) 브랜드로, 지금까지는 이마트와 쇼핑몰, 아울렛 등 오프라인 매장을 위주로 매장을 확장해왔다.
이번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통해 온·오프라인의 모든 유통 채널을 확보하게 된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올해 매출 목표를 500억원으로 잡고 적극적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매장에서 구입할 수 없는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을 판매해 더욱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오프라인 매장은 이마트 이외의 유통 채널을 적극 오픈한다. 올해 하반기에만 쇼핑몰과 대리점 등 30여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해 올해 말까지 총 152개 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미 상반기에 마블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비롯해 디즈니 캐릭터 티셔츠 등 다수의 히트 제품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올해 매출과 유통망 목표는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7월 한 달 동안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 오픈 당일에는 미키 캐릭터 티셔츠(9,900원)를 2개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고객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며, 이후에도 매주 이벤트 아이템을 선정해 해당 상품 구매 고객에게 한 달간 총 500잔의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수시로 비밀세일, 타임세일, 선착순 세일, 릴레이 세일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고객들에게 깜짝 즐거움과 함께 가격적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할 예정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