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 제품 출시 예정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빙그레
빙그레
005180
|
코스피
증권정보
현재가
85,200
전일대비
1,200
등락률
-1.39%
거래량
93,251
전일가
86,400
2024.05.31 15:30 장마감
관련기사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50주년 기념 '단지, 용기' 에디션 공개[클릭 e종목]"빙그레, 기대 이상의 성장 가능성 유효…목표가↑"[국민브랜드]美 수출 1위 K-아이스크림…빙그레 '메로나'
close
는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제휴해 가공유 제품을 리뉴얼 했다고 15일 밝혔다.
빙그레는 라인프렌즈의 톱3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브라운의 달콤한 초코타임, 코니의 상큼한 딸기타임, 샐리의 달달한 커피타임 등 3종의 가공유를 내놨다.
이어 캐릭터를 활용한 스페셜 시즈널 에디션을 출시해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가공유 시장에서 빙그레의 시장위치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며 "날이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는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수 있는 제품개발과 마케팅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