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마켓, 제철 먹거리 산지직송 'G마켓이 간다'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성주 참외, 광양 재첩, 무안 햇 양파 등 지역 제철 먹거리 할인 판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G마켓이 오는 24일까지 신선식품 산지직송 코너인 ‘G마켓이 간다’를 진행하고, ‘성주 참외’, ‘대구 미니방울순대’, ‘무안 햇양파’, ‘광양 재첩’ 등 지역 제철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대표상품인 '성주 참외'(1㎏+1㎏)를 기존 판매가에서 21% 할인된 1만900원에 판매한다. 성주 참외는 당도가 높고 껍질이 얇으며 육질이 단단한 것으로 유명하다. 전남 ‘광양 재첩’도 28% 할인한 9900원에 선보인다. 선명한 빛깔에 담백한 맛이 일품으로 해양수산부가 5월의 수산물로 선정하기도 했다. 이밖에 미네랄이 풍부해 달고 즙이 많은 전남 ‘무안 햇 양파’(5㎏)와 한입에 먹기 좋은 경북 ‘대구 미니방울순대’(800g*2팩)를 각각 7900원에 판매한다.
‘G마켓이 간다’는 G마켓 담당자가 직접 산지로 찾아가 상품의 생산부터 가공, 포장, 배송까지 전 과정을 경험하며, 검증된 제철 신선식품을 소개하는 코너다. 특히 고객들이 직접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도록 동영상 정보를 제공하면서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찾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현장감 넘치는 화면제공을 위해 ‘드론’을 통한 항공촬영을 도입하고, 전문 리포터를 출연시켜 재미까지 더했다.

G마켓은 ‘G마켓이 간다’ 이용고객을 늘리기 위해 신규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G마켓에서 신선식품을 처음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5명을 선정하여 대표상품 4가지 중 1개가 들어 있는 ‘신선식품 체험 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포장기술이 발달하고, 배송이 빨라지면서 온라인을 통해 신선식품을 구매하는고객들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G마켓 신선식품 매출 성장률은 2012년 5%, 2013년 8%, 2014년 13% 등 해마다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올 들어서도 지난해 같은기간에 비해 신선식품매출이 14% 늘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