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라네즈 '투톤 립 바' 출시 한달만에 8만개 팔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중국, 대만 등 중화권에서도 인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라네즈의 립컬러 제품 '투톤 립 바'가 출시 한달 만에 국내외 판매 수량 8만개를 돌파, 인기를 끌고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3월 국내외 동시 출시된 투톤 립 바는 최적의 두 가지 컬러 조합을 하나의 립스틱에 담아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투톤 그라데이션의 컬러 경계를 자연스럽게 섞이도록 해주는 사선 컷팅 방식과 촉촉한 사용감으로 세련된 립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네즈 매장 관계자는 "출시 전부터 송혜교 화보 속 립스틱 제품이 어떤 것이냐는 문의 전화가 이어졌다"면서 "출시 직후에는 많은 고객들이 투톤 립 바를 찾으셔서 이로 인해 출시 직후 일시 품절이 일어나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동시 출시된 중화권 등 해외에서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라네즈 대만 지사 관계자는 "글로벌 고객들은 한국에서 유행하는 투톤 립 메이크업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제품이 출시된 것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면서 ""같은 시기에 한국의 뷰티 아이템을 한국 여성들과 함께 사용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도 투톤 립 바에 대한 현지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