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5소대]모든 제품을 자연 성분으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화장품 브랜드숍부문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LG생활건강의 로드샵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국내 약 1200개 매장과 해외에 약 1400개의 우수 매장(2014년 말 기준)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며 활발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내추럴스토리(Natural Story)'라는 슬로건 아래 모든 제품을 피부 친화적인 자연 성분의 제품으로 구성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가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산다'는 인식을 갖도록 매장 인테리어와 제품, 디스플레이 등에 공을 들였다.
지난 2013년에는 중국에 합자법인을 설립, 장기적인 사업 효율성을 제고했다. 캐나다의 보디용품업체 '프루츠앤패션(F&P)'를 인수해 북미시장 확장의 발판을 마련하는 등 해외사업을 공격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대표제품 '망고씨드'의 판매수익금 일부를 '희망의 망고나무'에 기부하고 이주민 지원 비영리단체인 지구촌사랑나눔과 협약을 체결하는 등 다양한 지원활동도 진행중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