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빅매치', 흥행 이어가며 한국 영화 중 2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빅매치' 포스터

'빅매치' 포스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영화 '빅매치'(감독 최호)가 흥행을 이어가며 한국 영화 중 두 번째로 많은 관객을 불러 모으는 데 성공했다.

17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빅매치'는 지난 16일 339개의 스크린에서 1만 3379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6위에 올랐다.
'빅매치'는 도심 전체를 무대로 펼쳐지는 천재 악당(신하균 분)과 격투기 선수 최익호(이정재 분)의 한 판 승부를 그린 오락액션영화다. 악당으로부터 형을 구하기 위한 최익호의 고군분투와 짜릿한 액션이 인상적인 작품이다.

한편 이날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는 696개의 상영관에서 16만 3473명의 관객을 불러 모으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인터스텔라'는 557개의 스크린에서 4만 1557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