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아모제푸드가 지난 26일 아모제푸드 본사에서 ‘제12회 아모제푸드 외식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 장려상 6팀 등 총 10팀의 수상자가 선정됐으며, 대상과 최우수상에게는 상금과 함께 싱가포르 외식문화 경험 및 글로벌 프랜차이즈 탐방 등 해외연수의 기회가 부상으로 주어졌다.
대상에는 한식에 패스트푸드 개념을 응용해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인 ‘허그 포 미닛(우송대학교 외식산업경영학과 김동표, 조하영)’팀이, 최우수상에는 신개념 뉴트리션 바를 제안한 ‘NU_BRIDGE(한양대학교 관광학과 장효선, 현우림)’가 선정됐다.
아모제푸드 마케팅실 관계자는 “’아모제푸드 외식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외식업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과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며 “수상팀들을 비롯해 이번 공모전에 참가한 학생들에게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