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모제푸드, ‘수능고생 마음고생, 이제 힐링하자!’ 페이스북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아모제푸드가 한 해 동안 수능을 위해 달려온 고3 수험생들의 힐링을 돕기 위해 ‘수능고생 마음고생, 이제 힐링하자!’ 이벤트를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아모제푸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mojesmile)에서 진행하는 이번 ‘수능고생 마음고생, 이제 힐링하자!’ 이벤트는 2014년 한 해 동안 공부하느라 고생한 반 친구들을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태그하고 수능 관련 힐링 메시지를 덧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아모제푸드는 이번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 총 35명을 위해 친구들과 힐링할 수 있는 선물을 마련했다. 1등에 선정된 5명에게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1매)을, 2등에 선정된 10명에게는 CGV 주말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선물하며 3등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아모제푸드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27일 발표할 예정이다.

아모제푸드 마케팅실 관계자는 “수능을 준비하며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수능고생 마음고생, 이제 힐링하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아모제푸드가 준비한 선물로 수험생들이 친구들과 소중한 추억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