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카콜라, '글라소 비타민워터'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음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코카-콜라사의 뉴욕 오리지널 라이프스타일 음료 브랜드 글라소 비타민워터(glaceauvitaminwaterblog.kr)가 다음달 2일부터 11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를 공식 후원한다고 30일 밝혔다.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올해로 5년째 부산국제영화제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오며, 매년 영화제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컬러풀한 브랜드 부스와 게스트 라운지 운영을 통해 이색 체험을 제공하고, 부산을 찾는 유명 영화배우들의 패셔너블한 아이템으로 화제를 모으며 영화제의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잡아왔다.
매해 해운대 비프빌리지에 컬러풀한 브랜드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많은 관심을 받아 온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올해 국내 론칭 5주년을 기념해 진행중인 '너의 색깔을 보여줘, 글라소처럼(Show Your Color, GLACEAU)' 캠페인을 테마로 한 부스를 운영,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은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영화제와 부산을 테마로 담아낸 전시존을 비롯해 체험존, 포토존으로 구성된 글라소 비타민워터 부스에서는 현장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 하면 글라소 비타민워터 제품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 등 영화제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