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코카-콜라, '2014 어린이 그린리더십' 4차 대원 모집

최종수정 2014.07.30 08:44 기사입력 2014.07.30 08:44

댓글쓰기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리더십에 참가한 초등학생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리더십에 참가한 초등학생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한국 코카-콜라는 환경재단과 함께 습지 체험교육을 통해 환경과 생태에 대해 배우는 '2014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리더십' 4차 과정에 참여할 초등학생 4∼6학년 학생 40명을 다음달 12일까지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8월23일에 창녕 우포늪에서 진행 될 예정이며, 우리나라 최대 늪지인 우포늪의 생태 환경과 중요성을 이해하는 습지교육이 진행된다.

2011년 첫 선을 보인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리더십 과정은 연중 4회로 운영되는 어린이 환경교육 프로그램으로 습지 탐사를 통해 어린이들이 생태계의 공생관계와 습지 자연정화 능력을 배우고, 물의 소중함과 가치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일 수 있는 현장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총 4차 교육 이후에는 학생들이 제출한 환경 보호에 관한 에세이 및 현장 참여도 등을 심사해 8명의 최우수그린리더를 선발, 국외 람사르 등록 습지인 '싱가포르 순게이블로 습지'를 직접 탐사해보는 환경 연수 특전 기회가 주어진다.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리더십 과정은 전액 무료이며,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교육 자료집 및 단체티셔츠, 기념품, 간식 등이 제공된다.
참가접수는 환경재단 홈페이지(www.greenfund.org)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