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CC, 새 기업광고 '온에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건축자재 전문기업 KCC (대표 정몽익)는 새로운 TV 광고 '그림 같은 내일'편을 내보내며 친환경·에너지 제로하우스 선도 기업 이미지 제고에 나섰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당신의 손이 닿는 가까운 곳 어디에나 KCC의 제품이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KCC의 기술과 제품들을 소개한다. 통상 15~30초 분량의 TV광고와 달리 2분이라는 긴 시간을 할애, KCC의 페인트, 유리, 창호, 바닥재, 보온단열재, 첨단소재 등 20여 가지 주요 제품을 소개했다.

KCC 관계자는 "KCC의 수많은 제품들과 기술들을 15초에 담아내기는 무리가 있기 때문에 긴 시간을 할애했다"며 "우리가 무심코 지나치기 쉬운 생활 속 공간 즉, 집, 사무실, 자동차, 까페, 거리 등등 생활반경 3미터 이내에 KCC의 제품이 있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