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그린푸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중·장년층 고객에게 추억과 향수를 제공하고, 젊은층 고객에게는 새로움과 신선함을 선사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현대 문방구의 콘셉트로 70∼80년대 교복과 교련복, 옛날 전화기 및 아이스케키 박스 등 소품을 진열 한 포토존을 구성 할 예정이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추억의 도시락을 시작으로 매월 색다른 이벤트를 고객에게 제공 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미각 외에도 시각, 감각 등 오감을 충전할 수 있는 급식업장으로 발전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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