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스킬 경진대회는 자동차 사후서비스(A/S)를 담당하는 전국 서비스센터의 기술진들이 경쟁을 통해 뛰어난 정비 기술과 서비스 마인드를 배양함으로써 혼다의 압도적인 고객만족 수준을 실현한다는 취지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혼다 전국 딜러에서 선발된 40여명의 기술자가 참가해 기술 경쟁을 벌였다. 기술 부문에 혼다 AHNHO 모터스, 부품 부문 혼다 ILJIN 모터스, 서비스 어드바이저(S/A)부문 혼다 VISION 모터스가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는 "혼다의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는 혼다만의 독자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 프로그램 중 하나"라며 "타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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