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네이처리퍼블릭,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케어' 출시 기념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브랜드숍 네이처리퍼블릭은 유기농 인증 알로에가 함유된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케어' 라인 출시를 기념해 미국 캘리포니아 여행을 보내주는 '자연으로의 여정, 그 세 번째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브랜드 슬로건인 '자연으로의 여정' 콘셉트에 맞춰 청정 자연을 찾아 떠나는 대고객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황금 아르간의 천국인 모로코 여행과 스팀 보습을 찾아 떠나는 스파 여행에 이은 세 번째 다.
자연으로의 여정, 그 세 번째 이야기는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55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등 20명(동반 1인 포함)에게 알로에의 본 고장이자 여름 휴양지로 유명한 캘리포니아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2등 30명에게는 1000만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링 제품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 정품을, 3등 300명에게는 '캘리포니아 알로에 마일드 선블럭 SPF35 PA++' 정품을 각각 증정한다. 또한 4등 5만 명에게는 ‘자연이 주는 알로에 마스크시트’ 정품 1매를 제공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