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소비자대상]아모레퍼시픽, 男피부관리 하나로 올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화장품부문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남성 화장품 시장의 새로운 바람은 멀티 기능이다. 그루밍족이 늘어남에 따라 남성들의 뷰티 관여도도 점차 높아지는 추세다. 이에 따라 남성 화장품 브랜드들은 기존의 스킨ㆍ로션 수준에서 벗어나 피지ㆍ보습ㆍ모공ㆍ피부톤 등을 관리할 수 있는 고기능 멀티제품을 내놨다.

헤라 옴므의 '셀 바이탈라이징 에센스 인 스킨'은 에센스가 들어 있는 고기능 스킨으로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셀바이오 과학으로 탄생한 맨즈 앱셀™ 성분을 함유했다. 이 제품은 피부톤과 피부에너지 그리고 피부결을 한번에 보완해준다. 이 제품은 출시되자마자 '셀 바이탈라이징 에센스 인 스킨'은 지난해 1월 출시 이후 매출 341억원을 돌파하며, (백화점 12월 누계 기준) 브랜드 전체 매출의 25% 성장률을 기록했다.

헤라 옴므 브랜드 관계자는 "남성 고객들의 그루밍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스킨 하나부터 까다롭게 고르고 있다"면서 "멀티 아이템의 인기는 내년에도 꾸준히 지속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