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가입자수 1000명 돌파…빠른 개통, 기본료 무료 요금제 등이 장점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프리피아(대표 박희정)는 자사가 유통하는 편의점 휴대폰의 일 가입자수가 최근 100명을 지속적으로 넘어서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1월 가입자수는 이미 1000명을 넘어섰으며 이 같은 속도는 지난달의 두 배에 달한다.
우체국 알뜰폰과는 달리 기본료가 전혀 없다는 점도 편의점 휴대폰의 장점이다. 프리피아 가입자의 70% 이상이 현재 기본료 무료 요금제를 선택하고 있다.
특히 편의점 CU,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에서 판매중인 SK텔링크와 KT의 유심 단독 상품이 인기가 높다. 편의점에서 상품을 구하기 어려운 경우 프리피아몰(http://prepiamall.co.kr)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휴대폰 단말기 세컨드도 판매하고 있다. 세컨드는 지금까지 판매량 1만6000대를 기록했으며 전국적으로 사후서비스(AS) 망을 갖추고 있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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