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요거트 홈페이지는 '우리 아이와 가족의 건강을 위해 태어난 신제품'이라는 제품 콘셉트를 웹사이트 구축에 효과적으로 표현하고자 기획단계에서부터 5세 이상 17세 이하 자녀를 둔 3040여성의 관심 트렌드와 성향을 분석해 반영한 것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또한 웹사이트 운영과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의 원활한 연계를 통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혜택에 대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한 것도 특징이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앞으로도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단순히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한국인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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