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소녀시대의 정규 4집 앨범 타이틀 곡 '아이 갓 어 보이'(I Got a Boy) 뮤직비디오가 K팝 사상 최단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7일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오후 5시 공개된 '아이 갓 어 보이' 뮤직비디오가 공개 5일 만인 6일 저녁 무려 2,000만뷰를 돌파했다"라며 "지금까지 유튜브에 공개된 K팝 뮤직비디오 사상 최단시간 만에 2,000만 조회 수를 돌파했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지난주,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 갓 어 보이'의 컴백 무대를 선사한 소녀시대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차별화된 무대로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으며, 지난 5일 강남역에서 개최된 'V 콘서트'로 강남 일대를 마비시켜 소녀시대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아이 갓 어 보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