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는 소비자중심경영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회사 측은 CCM인증 획득에 따라 우수기업 포상 함께 홈페이지에 인증마트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았다. 공정위에 신고 된 티몬 관련 소비자 피해에 대한 자율처리 권한도 생겨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고객 불만을 처리할 수 있게 됐다.
이관우 CCO 그룹장은 "앞으로도 티켓몬스터는 고객 중심의 기업 문화를 꾸준히 발전시켜 소셜커머스의 부정적 이미지를 쇄신하고 소비자 불만을 사전에 예방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park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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