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프랜차이즈계, 연말 가맹모집 '앗뜨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프랜차이즈계, 연말 가맹모집 '앗뜨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올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창업설명회를 통한 가맹점 확대에 막바지 총력을 다하고 있다. 연말을 앞두고 더 좋은 성과를 내기 위한 힘찬 노력이자 내년도 가맹사업의 새로운 출발을 위한 마지막 활동이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아가씨곱창'이 본격적으로 가맹점을 모집한다. 아가씨곱창은 방송인 강호동이 지분을 보유한 주식회사 육칠팔의 신규 브랜드다. 양대창구이를 육칠팔만의 노하우가 담긴 특제양념소스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대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육칠팔은 지난해 가맹사업에 뛰어든 후 1년 9개월만에 전국에 300여개 매장을 오픈하며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미국 LA와 애틀란타, 하와이 등 해외에도 진출해 글로벌화에 가속도를 내고 있다.

주점과 레스토랑이 접목된 하이브리드 콘셉트의 '아프로(Afro)'도 가맹점을 모집한다. 아프로는 올 10월 경기 분당 서현동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본격적인 가맹 전개에 나선 상태다. 한 매장에서 시간대별로 나눠 브런치(BRUNCH), 라운지(LOUNGE), 바(BAR), 펍(PUB)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fro.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치어스와 양키캔들도 올 한해를 마무리하며 가맹점 모집에 힘을 내고 있다. 치어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경기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조리아카데미와 자체물류센터 운영 등 차별화된 본사 시스템을 소개하고 다양한 창업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매장체험과 운영 노하우 등에 대해서도 설명할 예정이다. 치어스는 레스팝을 표방하는 생맥주 전문점으로 전국에 30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양키캔들은 프리미엄 향초 가맹점을 모집한다. 회사측에 따르면 양키캔들은 미국에서 프리미엄급 향초 산업의 원조로 미국 51개주에서 450여개의 직영매장과 2만6000여개 취급점을 통해 향초를 판매 중이다. 우리나라에는 서울 청담동과 석촌동 직영점을 비롯해 총 8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김대섭 기자 joas1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국내이슈

  • 중국서 뜬다는 '주물럭 장난감' 절대 사지 마세요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해외이슈

  •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포토PICK

  •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