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보일러 전문기업 귀뚜라미홈시스(대표 이종기)는 개그콘서트 인기코너인 '네가지'의 출연진을 새 광고모델로 기용하고, 올 겨울 보일러 시장 공략을 위한 광고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새 컨셉은 '4번 태워 잡고, 거꾸로 태워 잡고, 가스비 잡는 보일러 귀뚜라미'로, 소비자들이 보일러를 구매할 때 가장 큰 고려 요인인 '가스비 절감'을 주요 메시지로 활용할 방침이다.
신규 TV 광고는 개그콘서트 최고의 인기 코너인 네가지를 광고안으로 옮겨 4편으로 제작했으며, 네가지의 캐릭터 그대로 ▲ 김준현 편에서는 "가스비가 홀쭉해졌네~", ▲ 허경환 편에서는 "가스비 무서우면 아니아니 아니되오~", ▲ 김기열 편에서는 "인기 없어도 (귀뚜라미가 있어) 가스비는 걱정없다~", ▲ 양상국 편에서는 "이래뵈도 가스비는 꽉 잡았다~" 등 캐릭터와 유행어를 그대로 옮겨 담았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불황이 계속될수록 재미있거나 친근감을 주는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더 어필한다"며 "지난 수년간의 귀뚜라미 보일러 광고에서 느낄 수 있었던 심플하고 쉬우면서도 유머러스한 이미지를 그대로 유지했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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