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촌놈' 양상국 '외제차' 탄다더니 이번에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출처 : KBS2 방송 캡쳐)

(출처 : KBS2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KBS2 개그콘서트 '네가지' 코너에서 '촌스런 남자'역을 맡은 개그맨 양상국이 세련된 반전 뒤태를 선보여 화제다.

10일 방송된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는 '네가지'에 출연중인 개그맨 김기열, 김준현, 양상국, 허경환이 초대손님으로 등장했다.
이날 양상국은 장점이 뭐냐고 MC들이 묻자 "다들 작게 생각하더라고요. 하지만 저 185cm입니다"라고 밝혔다. 동료 개그맨 허경환이 "배우 뺨치는 뒤태"라고 거드는 말에 고무된 양상국은 벌떡 일어나 뒤태 자랑에 나섰다.

양상국은 촌스런 외모와는 달리 뒷모습은 만점이었다. 방청객과 MC들은 양상국의 반전 뒤태에 감탄사를 내뱉았으며 MC 이영자는 "뒤태는 청담동이야!"라며 환호성을 질렀다.

양상국이 "앞 자태는요?"라고 묻자 이영자는 "고향이지 뭐!"라고 대꾸해 방청객을 폭소케 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처제와 지나치게 친한 남편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처제와 단둘이 심야영화를 즐길 뿐 아니라 백 허그 등 과감한 스킨십도 서슴없이 해 네티즌의 원성을 들었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국내이슈

  •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해외이슈

  •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포토PICK

  •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